타이탄인베스트, P2P투자 설명회 개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동산 전문 P2P금융사 타이탄인베스트는 지난 12일 투자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타이탄인베스트 최진호 본부장이 직접 고객들에게 P2P금융 전반의 내용을 소개했다.

P2P금융은 기존의 은행이나 금융사와는 달리 오프라인 지점을 통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거래하기 때문에 처음 접하면 조금 낯설고 조심스럽다. 이번 설명회는 온라인 지점으로 운영하는 P2P금융의 틀에서 벗어나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P2P금융을 소개하고 실체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P2P금융은 기존 금융시장의 불균형을 탈피해 직접적인 금융중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은행평균 금리의 약 5배 이상에 달하는 연 10% 이상의 높은 투자수익을 얻을 수 있다. 국내 P2P업계는 2015년 대비 약 26배 증가하여 누적 대출액 약 2조 4000억원에 다다르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출범 1주년을 맞이한 타이탄인베스트는 부산에서 유일하게 부동산 전문 P2P금융사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루고 있다. 이에 타이탄인베스트는 1주년 감사이벤트를 진행하여 투자자에게 다양한 혜택으로 돌려주고 있다. 

현재 타이탄인베스트에서 모집 중인 2호 8차상품은 연 수익률 13%로 5개월 후 투자 만기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탄인베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