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인베스트, 새해맞이 투자자 이벤트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경남 지역 대표 P2P금융사인 ㈜타이탄인베스트가 금일 13호 1차 상품을 오픈했다.

이번 상품은 부산진구 양정동 오피스텔 신축사업으로 연수익률 12%, 펀딩금액 6억 원, 투자기간 8개월이다. 대규모 재개발 사업이 진행중인 상품으로 소규모 아파트와 다세대 주택이 혼재해있다. 부산 지하철 1호선 양정역이 인근에 있어 역세권 입지이며 동의대 양정캠퍼스, 부산여자대학교, 양정고등학교, 부산진여고 등이 위치해 학군도 우수하다.

현재 공정률은 62%이며, 시행자가 준공 완료 후 금융기관 담보대출로 투자자 원금을 상환하는 상품이다.

타이탄인베스트는 새해를 맞이하여 이번 상품 투자자 중 20명을 선정해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열리는 브릭라이브 초대권을 1인 2매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3호 1차 상품에 10만원 이상 투자한 경우 타이탄인베스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1 채팅에 타이탄인베스트 아이디와 함께 사연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상품 투자와 이벤트 관련 정보는 타이탄인베스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타이탄인베스트는 올해 연 평균 수익률 12.21%, 펀딩금액 185억 원을 달성하고 연체율 0%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 7월 금융감독원 실태조사도 무사히 끝마쳐 최근 P2P금융사 중에서 강력한 다크호스로 부상 중이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