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컴퍼니,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참가…쿠잉·SK매직 등 특가 판매
미니멀가전유통의 선두주자인 씨엔컴퍼니가 G마켓과 옥션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에 참가해 고객들을 맞이한다.
씨엔컴퍼니는(대표 박창준) 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펼쳐지는 G마켓·옥션 '빅스마일행사'에 참가해 자사 브랜드 쿠잉(cooing)와 SK매직 등의 제품들을 판매한다.
이번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는 3차에 걸쳐 2장의 쿠폰을 받아 쿠잉 제품을 특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맞춰 쿠잉은 80L, 115L 용량의 모던크림 색상 레트로 냉장고를 새로 출시했다. 또한 19일~23일 동안 G마켓 슈퍼딜을 통해 SK매직 10kg 의류건조기를 특가로 판매, 설치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씨엔컴퍼니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이 쿠잉의 제품들을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좀 더 편리하게 만나보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며 "씨엔컴퍼니는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꾸준히 확대해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씨엔컴퍼니 대표 브랜드인 '쿠잉(cooing)'은 북유럽풍의 레트로 소형 냉장고를 시작으로 전자레인지, 냉동고 등 뛰어난 가성비와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며 미니멀 종합가전에서 선두주자로 나서고 있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