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X 마이팔레트, 원데이 아트 클래스 개최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5성급 호텔&리조트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일상에 활력을 더 해줄 취미 생활을 제안하는 '마이팔레트'와 함께 아트 페인팅 클래스(사진)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마이팔레트는 소수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 아트 클래스다. 여가 생활에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모티브로, 미술 초보자도 쉽게 그림을 그리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맞춤 지도를 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드넓은 녹지공간에 자리해 숲길로 이어지는 산책로와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며 분주한 도심과는 또 다른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아트 페인팅 클래스는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호텔의 프라이빗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스위트동 클래스 룸에서 진행된다. 선선한 바람과 따사로운 햇빛 속에서 가을 정서를 만끽하며 그림을 그리는 여유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트 페인팅 클래스는 1시간 30분 동안 이뤄진다. 아크릴화를 처음 시도해보는 사람도 손쉽게 그릴 수 있도록 마이팔레트 전문 미술 강사가 개인에 맞춰 미술 지도를 한다. 수강 고객에게는 캔버스와 아크릴 물감, 팔레트, 붓, 나이프, 물통 등 그림 작업에 필요한 도구가 제공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X 마이팔레트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수강 등록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할 수 있고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상세 정보는 메이필드호텔 서울 홈페이지 또는 마이팔레트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