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유아화장품 1위 무스텔라, 유아용 청결제 출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유럽 No.1 베이비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무스텔라'가 유아용 청결제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무스텔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인티메이트 유아 청결제'(사진)는 순한 젤타입의 약산성 유아 청결제로 아이의 엉덩이와 소중하고 연약한 부위를 부드럽게 클렌징해준다.

남아, 여아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씻은 후에도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지켜준다. 아보카도 열매 추출물, 알로에베라잎즙 등 자연 유래 성분 97% 함유로 연약한 부위를 부드럽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잦은 기저귀 교체로 불편해진 엉덩이에 케어가 필요할 때, 아이의 소중한 부위에 바디워시를 사용하는 것이 고민될 때, 아이의 배변훈련 중 잘 씻겨지지 않는 엉덩이의 잔여물 등을 부드럽게 케어해야 할 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사용 방법은 적당량을 덜어 아이의 엉덩이 부위(기저귀 부위)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문지른 후 흐르는 물로 깨끗하게 헹궈주면 된다.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사용 가능한 무스텔라는 프랑스의 권위있는 제약회사 'Laboratoires Expanscience®(라보와뜨와 익스펑시엉스)'에서 아기와 예비 엄마를 위해 피부 과학 전문가들이 70년 이상 모여 연구한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다. 4가지 스킨케어인 일반라인, 건성라인, 극건성라인, 민감성라인을 운영하고 있다. 무스텔라 인티메이트 유아 청결제는 무스텔라 공식몰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