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당선인 '유퀴즈' 출연…오늘 녹화

류선지 부산닷컴기자 ruyj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13일 서울 종로구 통의동 제20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브리핑룸에서 2차 내각 발표를 하고 있다. 오른쪽은 한동훈 법무부 장관 후보자. 연합뉴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13일 서울 종로구 통의동 제20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브리핑룸에서 2차 내각 발표를 하고 있다. 오른쪽은 한동훈 법무부 장관 후보자. 연합뉴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 오늘 녹화를 진행하고 있다.

13일 시사저널에 따르면 윤 당선인은 '유퀴즈' 출연을 확정짓고 이날 녹화를 진행하고 있다.

윤 당선인은 이날 오후 2시 서울 통의동 인수위원회 기자회견장에서 2차 내각 인선안을 발표한 뒤 녹화장으로 이동한 것으로 전해졌다. 녹화가 진행되는 장소는 당선인 경호 보안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다.

윤 당선인의 '유퀴즈' 출연 소식에 tvN '유퀴즈' 시청자 게시판에는 "유퀴즈도 정치색이 묻겠군요" 등의 다양한 내용의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시청자 게시판 캡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시청자 게시판 캡처

앞서 윤 당선인은 대선 후보 시절인 지난해 9월 SBS '집사부일체', 11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2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바 있다.

'유퀴즈'는 유재석, 조세호가 다양한 직업과 사연을 가진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tvN 예능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류선지 부산닷컴기자 ruyj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