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뉴스] NBA키즈, 스니커즈 라인 신제품 선보여 外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브랜드 최초로 스니커즈 라인을 출시한다. NBA키즈는 그동안 스포티한 무드에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접목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어왔다. 스니커즈 라인 역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동시에 일상과 야외활동 어디서나 예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다. 메모리폼 인솔을 적용, 움직임을 탄탄히 받쳐주면서도 우수한 복원력을 갖춰 편안함을 유지시켜준다. 아웃솔은 접지력이 높은 러버 소재를 사용해 농구코트 등을 비롯한 다양한 운동 시의 안전성을 더했다. 제품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브루클린 네츠 코트 스니커즈'는 신고 벗기 편한 미드 스니커즈와 발목을 덮는 하이 스니커즈의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브루클린 네츠 팀 아트웍 포인트·블랙과 화이트의 색감이 돋보여 시크하지만 경쾌한 무드를 느끼게 한다. 'LA레이커스 코트 하이 스니커즈'도 발목을 덮는 높이의 운동화로 LA레이커스 팀 컬러인 보라색과 노란색의 배색 포인트로 한층 발랄함을 더했다. 액티브한 NBA 로고와 청키한 아웃솔이 특징인 'NBA 청키 미드 스니커즈'도 함께 출시됐다.


△CJ푸드빌이 국군의 날을 맞아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 외식 브랜드의 군인 할인 혜택을 확대한다. CJ푸드빌은 국군의 날인 10월 1일을 시작으로 군인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할인 제도를 확대 개편한다. 빕스는 기존에 진행하던 군인 할인 혜택을 연장하면서 한도 금액을 늘렸다. 빕스 외에도 더플레이스와 제일제면소까지 군인 할인 적용 브랜드를 늘렸다. 이번 할인 혜택은 전국 각지에서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주문 금액 20만 원 한도 내에서 빕스는 25%, 더플레이스는 20%, 제일제면소는 15% 군인 할인이 적용된다. 빕스와 더플레이스는 제휴 신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군인 할인 10%에 중복 할인 적용도 가능하다. 타 쿠폰, 행사, 통신사, 기타 제휴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현역병사, 현역간부, 20년 이상 복무 후 전역한 예비역, 주한미군, 한국전참전국 주한 군인 등 국방부 합의에 따라 군인 신분 확인이 가능한 대상자는 누구나 군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신제품 '올그린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슈퍼롱오버나이트를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선보인다. 이 제품은 43cm의 힙시트가 엉덩이를 충분히 감싸 양이 많은 날에도 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탕수수 성분을 함유한 바이오 백시트를 적용해 탄소 배출 저감에 기여할 뿐 아니라 뛰어난 통기성까지 갖춰 장시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OCS 국제 유기농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와 완전 무염소 표백 공법(TCF)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할리스가 골프볼과 골프티 세트, 핸들 파우치, 릴타월 등으로 구성한 할리스골프 굿즈 3종을 출시한다.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골프 아이템을 선보였다.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한다는 의미를 담은 'LOVE WHAT YOU DO'를 테마로, 골프볼과 골프티 세트, 핸들 파우치, 릴타월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트렌디한 로지 핑크&그레이를 메인 컬러로 할리스 로고와 골프 아이콘을 표현하면서도 젠더리스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골프 외에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핸들 파우치, 릴타월을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할리스골프 4구세트'는 고급스러운 로지 핑크, 화이트 컬러의 골프볼 4구와 클래식한 우드 골프티 4개로 구성됐다. 볼 표면에 스포티한 '할리스 골프' 로고와 필드 플래그, 클럽 등 골프를 연상시키는 일러스트를 프린트해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골프볼은 국내 대표 골프 브랜드 '볼빅'과 협업한 제품으로 하이그로시 3중 나노 컬러 기술이 적용돼 시인성이 뛰어나다. 우드 골프티는 숏티, 롱티로 구성돼 필드에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전용 쇼핑백이 함께 제공돼 친구, 연인 또는 나를 위한 특별한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핸들 파우치'는 로지 핑크&그레이의 감성적인 스트라이프 패턴 디자인이 돋보인다. 골프 액세서리를 담는 라운딩용 파우치뿐 아니라 화장품 같은 소지품 등을 담는 데일리 파우치로도 사용할 수 있다. 골프공, 클럽 등을 닦기 좋은 '할리스골프 릴타월'은 그레이 바탕에 핑크 컬러 자수로 포인트를 줬고 'LOVE WHAT YOU DO' 슬로건 넣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와이어 릴 고리를 장착해 가방, 벨트, 치마나 바지 고리에 걸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등산이나 산책용으로도 용이하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동국제약 창립 54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구성과 디자인을 담은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브랜드 메가 히트 제품이자 병풀 유래 성분을 시즌 최다로 함유한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 본품(50mL)에 중용량 제품(15mL)이 추가로 구성됐다. 본품 한 개 가격으로 한층 넉넉한 용량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더 마데카 크림은 건조한 환절기에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는 물론 피부 나이 지수 개선, 주름 개선, 기미 완화, 수분 장벽 개선 등 전반적인 피부 케어 솔루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린'과 '버건디'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린 버전에는 브랜드 핵심 원료인 병풀의 초록빛 강인한 힘과 생명력을 담아냈으며, 버건디 버전에는 센텔리안24의 브랜드 컬러인 버건디를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냈다. 패키지에는 병풀을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를 적용하고 투명 패키지와 골드 컬러 레터링을 새겨 창립 54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함을 더했다. 오는 10월 3일 오전 9시 25분 현대홈쇼핑 특집 방송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제 9회 한돈데이를 맞아 '사조대림 한돈위크' 행사를 개최한다. 우리 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29일부터 농협과 노브랜드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사조대림은 이번 행사에 사조대림의 대표 한돈 제품 4종 6개 제품을 준비했다. 행사 제품은 고기 입자를 살려 식감과 담백함이 일품인 '한돈 그릴비엔나 460g'과 입안 가득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는 '한돈 부어스트 오리지널, 블랙페퍼 450g', 김밥 맛을 한단계 더 높여줄 '한돈 김밥용햄 170g', 한돈을 맛있는 고기 양념에 잘 재운 후 저온에서 정성껏 숙성해 만들어 식감과 풍미가 살아있는 '한돈 살코기햄 350g, 1kg'이다. 한돈 살코기햄에는 훈민정음이 세겨져 있어 한글날(10/9)이 있는 10월, 더욱 의미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농협에서는 사조대림의 한돈 햄과 소시지 6종을 1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노브랜드에서는 한돈 살코기햄 350g을 1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한국P&G의 구강 관리 전문 브랜드 오랄비가 신제품 '클릭 라일락 잇몸케어'와 '클릭 민트 멀티베네핏'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칫솔 '클릭(Clic)'의 라인업을 확대했다. 새롭게 출시된 클릭 2종은 기존 오랄비 제품보다 한층 진화된 세정 기술을 선보일 뿐 아니라, 개개인의 구강 고민에 맞는 칫솔모를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하고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클릭 라일락 잇몸케어는 뛰어난 세정력과 잇몸건강 개선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특허 개발된 4개의 모서리를 가진 'X자 필라멘트 칫솔모'가 효과적으로 치아 사이의 플라그를 제거하는 동시에, X자 필라멘트를 감싸고 있는 가장자리의 초미세모가 잇몸 자극을 최소화해준다. 클릭 민트 멀티베네핏은 탁월한 세정력과 치아 착색 제거 효과를 자랑한다. 빗살모양의 칫솔모가 닿기 힘든 곳의 플라그까지 제거하고, 일반 칫솔모와 달리 '고무 트위스트 기술'이 적용된 1000개의 마이크로 칫솔모가 치아 표면의 착색 개선에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기존의 클릭 라인과 동일하게 칫솔모 부분만 교체가 가능해 필요에 따라 칫솔모를 호환하며 나만의 맞춤형 칫솔을 만들 수 있다. 칫솔 손잡이 부분은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지속가능성에 기여할 수 있다. 29일부터 주요 대형마트와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이 초대형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3에 등장하는 역대 가장 큰 사이즈의 공룡 드레드노투스를 피규어로 출시한다. 1990년대 극장가를 휩쓴 쥬라기 공원으로 시작된 쥬라기 시리즈의 추억을 간직한 영화팬들과 공룡 박사를 꿈꾸는 어린이 모두를 위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드레드노투스 공룡 피규어는 레거시 컬렉션 제품으로 쥬라기 월드 영화의 특별한 공룡을 재현해 기념하고 있다. '두려울 것 없는’이란 뜻의 이름을 가진 거대한 공룡 드로드노투스는 어떠한 포식자도 감히 범접할 수 없을 정도의 압도적인 크기를 가졌다. 영화 쥬라기 월드에서도 브라키오사우루스나 아파토사우루스 이상의 크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완구 레거시 컬렉션 드레드노투스는 머리에서 꼬리까지 길이 약 1.5m가 넘는 역대 가장 큰 자이언트 사이즈를 자랑하며 생동감 넘치는 피부 재질감과 사실적인 관절 움직임이 특징이다. 다리뿐 아니라 공룡 입과 꼬리, 목 등에도 관절이 있어 자유로운 움직임과 안정적인 균형감으로 더욱 다양한 포즈 연출이 가능하다. 오는 30일 롯데마트와 토이저러스 20개점에서 정식 출시되며 이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핼러윈의 대표적인 코스튬이 연상되는 이미지를 도넛으로 귀엽게 형상화한 핼러윈 도넛 신제품을 오는10월 1일부터 한 달간 판매한다. 신제품은 단호박필링을 가득 충진하고 초콜릿 아이싱을 이용해 호박등을 표현한 △잭오랜턴, 도넛 안에 스트로베리필링을 넣고 초콜릿 토핑을 올려 귀여운 유령을 형상화한 △미스터스컬, 부드러운 우유·초콜릿·시노베 브라운 치즈를 활용한 △할로윈RIP, 롯데월드와 협업으로 '로티' 초콜릿을 올린 △할로윈 로티로 총 4종 출시했다. 29일 오후 9시부터 진행하는 11번가 라이브방송 LIVE11(라이브11)을 통해 내달 1일부터 판매 예정인 핼러윈 신제품을 소개하며, 신제품을 포함한 방송 한정 세트 등을 판매한다. LIVE11에선 방송일인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구매 가능한 신제품 프로모션 세트 3종을 선보이며, 방송 시청 고객 대상 출연진 게임과 구매 인증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시작 시간인 29일 오후9시부터 24시간동안 구매 가능한 '할로윈파티 스페셜 더즌(24입)'을 라이브 한정으로 약 34%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한 모든 제품은 제품 출시 전 사전 판매로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사용 가능하다.


△LF의 주류 유통 자회사 인덜지가 영국 스코틀랜드 블렌디드 위스키 '커티삭 프로히비션(Cutty Sark Prohibition Edition)'을 국내에 선보인다. 커티삭은 물을 섞어 만든 가짜 위스키가 만연하던 1920년대 미국 금주법 시대에 탄생한 위스키다. 당시 진품 위스키만을 취급했던 것으로 유명했던 선장이자 밀주업자 '월리엄 맥코이'가 가장 사랑한 위스키로 알려져 있으며, 이로 인해 '진짜', '진품'을 뜻하는 영숙어인 '리얼 맥코이(The Real McCoy)'의 유래가 되기도 했다. 커티삭 프로히비션은 커티삭의 신규 위스키로, 특별한 의미를 지닌 탄생 배경만큼 블랜드디 위스키 중에서는 보기 힘든 50%의 도수를 지니고 있다. 얼음과 함께 온더락으로 즐기기 좋고, 특히 하이볼이나 칵테일로 즐기면 위스키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고급 싱글몰트와 그레인 위스키 원액을 아메리칸 쉐리 오크 캐스크에서 숙성했고, 전통적인 위스키 제조 기법인 '비 냉각 여과(Non Chill Filtered)' 방식을 더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복숭아, 자두 등 핵과실의 시트러스 향과 달콤한 꿀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졌으며, 크림 같은 묵직한 바디감에 쉐리 오크, 건포도, 과실 등의 달콤함이 일품이다.


△블랙야크 키즈가 토들러 사이즈를 첫 선보이며 라인 확장에 나선다. 그 동안 만 6세에서 13세 사이 아이들을 위한 제품을 전개해 온 블랙야크 키즈는 올해 처음으로 100~120 사이즈의 토들러 전용 라인을 선보이는 만큼, 블랙야크 키즈만의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디자인을 제안할 예정이다. 제품은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 입기 좋은 플리스 자켓, 레이어드에 용이한 패딩 베스트, 티셔츠와 함께 다운자켓, 모자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됐으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아와 여아 모두 착용할 수 있는 'BKT플리스자켓'은 양털을 연상케하는 쉐르파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포근하면서 통통 튀는 느낌을 더했다. 후드에는 야크의 뿔 디테일로 귀여운 포인트를 줬다. 색상은 핑크와 아이보리가 있다. 가을 환절기부터 겨울까지 넉넉하게 활용할 수 있는 'BKT패딩베스트'도 역시 유니섹스 제품으로 출시됐다. 사각 형태의 퀼팅으로 밋밋한 디자인을 탈피, 여밈은 스냅(똑딱이 단추)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도록 했다. 활용도가 높은 블랙 컬러와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민트 컬러가 있다. 패딩 베스트나 플리스와 함께 레이어드하기 좋은 라운드 티셔츠 'BKT라글란티셔츠'는 캐주얼 무드의 그래픽 포인트가 더해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안쪽 기모 소재로 단독 착용해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고, 소매 시보리는 차가운 바람이 옷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한다. 색상은 블랙, 민트, 라이트핑크 3가지가 있다.


△프렌치 프레피 콘셉트의 '마틴골프'가 22 가을영상 광고를 공개하고, 이에 발맞춰 매장과 자사몰에서 프로모션도 시작했다. 마틴골프는 팬데믹 이후 크게 불고 있는 골프붐에 뛰어든 영골퍼와 MZ세대들을 위한 '프렌치 프레피(French Preppy)'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다. 이번에 공개한 가을영상 광고는 필드 위에서의 '럭키'한 순간을 포착, 영골퍼의 기분 좋은 필드룩이라는 브랜드의 추구점을 한층 잘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영상 속에서는 골프를 즐기는 영골퍼들의 여유로운 모습, 그리고 홀컵을 비켜나가려 하는 공을 강아지가 발로 슬쩍 홀컵 안으로 밀어 넣는 럭키한 순간을 그려내며 유쾌함을 전한다. 이를 통해 승부에 집중하고 퍼포먼스적인 무드가 아닌, 골프 자체를 여유롭게 즐기는 영골퍼들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 이는 마틴골프의 DNA와도 맞닿아 있다. 세련되면서 편안한 룩킹의 골프웨어를 입고 사람들을 만나 즐거운 대화를 하며 친목을 다지고, 승부를 떠나 골프와 경기 자체를 자유롭게 즐기는 파리지엔느의 골프를 대하는 애티튜드를 담아낸 것이다. 영상은 30일부터 SBS골프채널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됐다. 영상 공개와 함께 매장과 자사 '슈페리어몰'에서의 프로모션도 시작했다. 29일부터는 매장에서 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미니 포켓백을 선물하고 있다. 30일부터는 자사몰인 슈페리어몰에서도 2주 단위의 릴레이 프로모션을 시작, 광고에 노출된 상품을 구매하면 10%의 할인을 제공하고 광고 상품 30만 원 이상 구매 시 '휴대폰 미니백'을 증정하는 등 럭키한 혜택을 마련했다.


△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 스케쳐스코리아가 290~310mm대의 신발 제품을 선보이며 빅 사이즈 시장 공략에 나선다. 스케쳐스는 최근 국내 소비자의 체격이 점차 서구화 되면서 신장이나 발 치수가 함께 커져, 신발 구매 시 큰 발 사이즈로 인해 제품 선택이 여의치 않거나 해외 배송에 의존해야 하는 소비자들의 불편을 고려해 올해부터 빅 사이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케쳐스의 대표 제품인 맥스 쿠셔닝과 고워크, 아치핏은 물론 FW 아웃도어 제품과 골프화까지 다양한 활동에 맞는 제품을 290~310mm 빅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사이즈 필터링 기능을 통해 구매 가능한 전체 품목도 손쉽게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오프라인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마비스(MARVIS)'가 오는 30일 금요일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한다. 마비스 코리아는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정식 수입된 마비스 정품을 보증해 고객들의 안전한 소비를 돕고, 마비스 제품을 한 번에 보고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마비스 브랜드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이는 '정기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 정기구독 서비스를 신청하면 한 달에 한 번 두 개 이상의 향이 배송된다. 20% 할인된 가격과 함께 웰컴기프트를 받아볼 수 있어 더욱 풍성하게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한 달간 신규 회원 가입 시 할인 쿠폰·웰컴 포인트를 지급한다. 구매 시 소정의 사은품 증정·금액 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이 하반기 신입·경력사원에 대한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서류접수는 오는 10월 3일 월요일까지 실시한다. 사료, 양돈, 식육, 육가공 등 축산식품 산업 전 분야를 선도하는 선진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 인력으로 성장할 인재를 선발한다. 지속가능한 미래 축산업을 위해 '스마트 축산'에 집중하고 있는 만큼, IT기술과 R&D 분야의 인재도 다수 채용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영업 9개 부문 ▲IT 6개 부문 ▲R&D 5개 부문 ▲경영·기술관리 5개 부문 등 다양한 분야에서 32개 직무의 인재를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졸업 예정자로 서류 접수는 선진 홈페이지 내 채용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채용페이지를 신설해 기업정보와 분야별 채용내용, 공통교육 과정, FAQ 등을 정리해둬 지원자들이 궁금한 점을 상세히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올해 12월에 정식 입사 예정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미술관 '마이아트뮤지엄'과 함께 아트와 미식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Color in Life, Color in Cuisine 일상 속 컬러에서 발견하는 아티스틱 미식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협업으로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컬러 사진의 선구자인 이탈리아 사진 작가 프랑코 폰타나의 작품들을 오마주한 다채로운 컬러의 노빌레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노빌레 디너 코스 이용 시 프랑코 폰타나 전시회 티켓이 제공돼 다이닝과 함께 우아한 문화 산책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민어 구이와 한우 1++ 안심 두 가지 메인 요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번 노빌레 디너 코스는 총 6코스로 이탈리안 송로 버섯, 캐나다산 랍스터, 오세트라 캐비어 등 고급 식재료를 비롯해 시각적 아름다움과 풍부한 영감을 접시 위에 담아내 예술 여행을 떠난 듯한 한 폭의 회화 같은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두 달간 운영되며, 이용 시간은 오후 5시 30부터 9시까지다. 완벽한 마리아주를 선사할 와인 페어링도 준비돼 비용 추가 시 소믈리에가 엄선한 4잔의 와인 셀렉션을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코너스톤 현장에서 프랑코 폰타나 전시회 티켓이 제공(1인 1매)된다. 해당 티켓을 소지해 전시회 방문 시 아트 엽서를 선물로 증정하며 인스타그램 포토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얏트 월드 회원이라면 12월 20일까지 레스토랑에서 식사 시 포인트 3배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이아트뮤지엄의 '프랑코 폰타나 : 컬러 인 라이프' 전시회는 30일부터 2023년 3월 1일까지 개최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관람 가능하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 깊어지는 가을 날씨와 더불어 호텔 개관 1주년을 기념해 와인 시음회 '소피텔 와인 데이즈'를 10월 7일, 8일 양일간 파리지앵 라운지 '레스파스' 야외 테라스에서 개최한다. 입장권 구매 고객에 한해 감미로운 버스킹 공연과 함께 90여 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테이스팅을 할 수 있는 와인 시음 행사다. 소피텔 서울의 소믈리에가 와인 마니아들을 위해 쉽게 접하기 어려운 프리미엄 와인을 직접 엄선해 준비했다. 다양한 국가·지역·포도 품종 스타일별 와인을 직접 시음해 보며 지역별 와인 특색을 경험하는 것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포르치니 버섯 수프, 갈비 바베큐 샌드위치 등 소피텔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다양한 라이브 스테이션도 함께 마련돼 있어 친구·연인과 함께 스낵을 즐기며 페어링하기 좋다. 참석자들을 위한 호텔 개관 1주년 기념 오프라인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입장 시 제공되는 팔찌의 번호로 추첨 진행되며 소피텔 서울 식음권, 와인 선물 등 다채로운 선물 혜택이 준비돼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10월 7일은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10월 8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