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0월말까지 혼수이사 특별기획전 실시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삼성스토어 서초점에서 혼수이사 특별기획전을 소개하고 있다.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삼성스토어 서초점에서 혼수이사 특별기획전을 소개하고 있다.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결혼·이사 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혼수이사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신혼부부와 입주 고객들의 가전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삼성전자의 절전가전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각자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합리적으로 가전을 구매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해당 기간 동안 삼성스토어 구매 고객에게 금액대별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600만 원, 900만 원, 1200만 원, 1500만 원, 2500만 원 이상 등 구매 금액대별로 최소 20만 원부터 최대 80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와 대표 웨딩∙이사 브랜드가 함께하는 ‘비스포크 웨딩클럽’, ‘비스포크 뉴홈클럽’과 연계한 혜택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에서는 결혼 준비부터 신혼여행, 신혼 살림 마련 등 웨딩 관련 선별한 12개 브랜드들을, 뉴 홈 클럽에서는 포장이사, 입주 청소, 인테리어 등 이사 준비에 필요한 9개 대표 브랜드들을 각각 만날 수 있다.

절전가전 구매 혜택도 있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모델 또는 AI(인공지능) 절약모드를 지원하는 특별 패키지 모델을 2품목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델별 최대 50만 상당의 혜택(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을 준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와 동시에 더 큰 혜택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삼성 스마트 패키지’도 운영한다. 프리미엄 제품을 구입할수록 혜택이 더욱 커지는 것은 물론 구매 품목 수에 따라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초프리미엄 제품은 40만 원, 프리미엄 제품은 20만 원 상당의 혜택을 각각 제공하며, 구매 품목 수에 따라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준다.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