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시스, 성금 1000만 원 전달·희망2024나눔캠페인 참여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주)유시스(대표 박종덕)는 최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부산사랑의열매·회장 최금식)에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하고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종덕 (주)유시스 대표, 부산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유시스는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의 손길을 건네기 위해 1000만 원 기부했다. 성금은 경제위기로 더욱 어려워진 우리 지역의 이웃들을 지원하며 신 빈곤층 지원과 기후 위기 대응 등 대한민국의 사회문제 해결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종덕 대표는 “추운 계절이지만 따뜻해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나눔 활동을 하게 돼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실천이 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든다는 믿음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보탬이 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선욱 사무처장은 “정말 힘든 시기에 나눔에 동참해 준 유시스 임직원에게 감사드린다” 며 “나눔의 씨앗이 큰 나무가 될 수 있도록 부산 사랑의열매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1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총 62일 동안 진행되는 희망2024 나눔캠페인은 108억 6000만 원의 성금 모금을 목표로 두고 진행한다.

유시스는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해 기관업무 관리시스템과 비즈니스 모델 개발, 모바일 앱 개발 사업 등 부산을 대표하는 IT 기업이다.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