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은간호협회, 부산연탄은행과 함께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활동 펼쳐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더나은간호협회(회장 한동수)는 금일 부산연탄은행에서 운영하는 밥상공동체 밥상나눔에 동참해 어르신을 위한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더나은간호협회는 간호사와 간호대학생을 위한 민간간호단체로, 간호사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간호 학생과 간호사를 대상으로 교육, 학술, 제도 개선, 정보 공유 등의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이날 식사는 더나은간호협회를 비롯하여 간호 관련 기업 너스키니, 마이듀티, 레그베이스, 갤러리사이, 간호사교육연구센터, 간호사연구소의 성금으로 준비되었다. 더나은간호협회는 2021년부터 부산연탄은행과 부산지역 내 에너지취약계층을 위한 연탄배달 봉사로 온기를 전하며 나눔의 깊이를 더해왔다.

부산연탄은행 강정칠 대표는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관심을 가지고 기부에 동참해 주신 더나은간호협회 및 기업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작은 행복과 소통을 누릴 수 있는 밥상나눔을 계속해서 이어가겠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밥상공동체 밥상나눔’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의 참여로 진행되는 부산 서구 지역복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외에도 부산연탄은행은 매년 에너지지원사업을 통해 20만명 이상의 에너지배려세대를 지원하며 다음세대지원사업 등 다양한 지역복지운동을 통해 이웃의 필요를 채우고 지역사회 곳곳에 온기를 불어넣기 위한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다.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