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희은 중구의원, 부산구군의장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이은철 기자 euncheol@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성실한 의정활동 공로 인정

부산광역시 중구의회는 19일 강희은 의원이 지난 14일 부산진구 자유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4년 상반기 지방의정봉사상 시상식’에서 부산광역시구군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구의회 제공 부산광역시 중구의회는 19일 강희은 의원이 지난 14일 부산진구 자유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4년 상반기 지방의정봉사상 시상식’에서 부산광역시구군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구의회 제공

부산광역시 중구의회는 19일 강희은 의원이 지난 14일 부산진구 자유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4년 상반기 지방의정봉사상 시상식’에서 부산광역시 구군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구의회는 이날 이같이 전하며 “그간 성실한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부연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부산광역시 16개 구군의회를 대상으로 남다른 의정활동을 통해 주민 복리 증진에 기여하는 등 주민 생활 밀착형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의원에게 수여되는 봉사상이다.

강 의원은 “지역과 주민을 위해 더욱 봉사하라는 격려의 의미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현장에서 발로 뛰는 지방의원으로서의 소임을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은철 기자 euncheol@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