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시아, 아시아 미식 즐기는 테이블 세트 선보여
티아시아(T·Asia)가 2초에 한 개씩 팔리는 티아시아 커리를 더 근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현지 느낌 물씬 나는 접시와 함께 구성한 ‘티아시아 에스닉 플레이트 세트’를 선보였다.
티아시아는 다채로운 식문화를 즐기려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아시아의 인기 카레 맛을 제대로 구현한 티아시아 커리로 사랑받는 브랜드다. 커리와 잘 어울리는 난, 요거트 음료 라씨는 물론 쌀국수, 팟타이, 나시고랭 등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시아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요리소스와 라이스 누들 등도 선보이고 있다
29일부터 새미네마켓에서 1000개 한정 판매하는 ‘티아시아 에스닉 플레이트 세트’는 집에서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껏 살릴 수 있는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지난 4월 1차 온라인 한정 으로 판매한 물량이 뜨거운 반응으로 완판되어 화제가 되었던 에스닉 플레이트를 다시 한번 선보인다. 티아시아 에스닉 플레이트는 신비롭고 세련된 패턴으로 현지 무드가 느껴지는 제품이다. 커리뿐 아니라 팟타이, 나시고랭 등 다채로운 음식을 담아내기 좋다.
‘티아시아 에스닉 플레이트 세트’는 에스닉 플레이트 2개와 티아시아 커리 6종, 월남쌈까지 구성되며 사전예약가로 2만 8,900원이다. 토마토와 고소한 크림이 어우러진 치킨 마크니부터 코코넛 밀크를 듬뿍 담아 부드러운 게살 푸팟퐁, △비프 마살라 △비프 키마 △스파이시 비프 마살라 △스파이시 치킨 빈달루, △팔락 파니르까지 총 7종의 전자레인지용 티아시아 커리 라인업 중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커리를 선택하면 된다. 추가로 △요거트 라씨 파우더, △요거트 라씨 망고 파우더, △골든 버터 난, △그릴드 갈릭 난, △리치 치즈난을 할인 구매할 수 있다.
티아시아 마케팅 관계자는 “한풀 꺾인 무더위에 집에서 간편하면서도 근사하게 이국적인 맛을 즐겨 보려는 소비자를 위해 티아시아 에스닉 플레이트 세트를 선보였다”며 “티아시아와 함께 다채로운 아시아 미식을 맛보며 가을을 맞이하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지훈 기자 lionking@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