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KTX와 부산불꽃축제·지스타 연계 상품 출시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코레일 부산경남본부는 가을을 맞아 다양한 축제 및 행사와 연계한 ‘KTX 특별패키지’ 기차여행 상품을 내놨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부산을 대표하는 축제와 행사를 연계한 상품으로 △KTX+부산불꽃축제 좌석지정권(S석의자제공) △KTX+지스타 입장권으로 구성된 기차여행이다.

여행 일정에 따라 △당일 편도 △1박 2일 △2박 3일 자유여행 상품과 숙박상품으로 세분화해 계획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예를 들어 숙박상품의 경우, KTX와 이비스 앰버서더 부산시티센터호텔, 부산불꽃축제 좌석지정권 등을 결합했다.

상품 가격은 서울역 출발 다음날 왕복 선택시 ‘부산불꽃축제 패키지’ 는 최대 25% 할인된 13만 4900원부터, ‘지스타 패키지’는 최대 38% 할인된 8만 3500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KTX+지스타 패키지 상품은 고객들에게 사전 QR코드 모바일 티켓을 발송해 입장 대기시간을 최소화할 예정이며, 상품 구매시 지스타 입장권을 1부 입장, 2부 입장 선택으로 해 전시장내 인파를 분산시킬 계획이다.

예약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와 스마트폰앱인 코레일톡에서 가능하다. 코레일 부산경남본부 관계자는 “여행하기 좋은 11월에는 KTX 타고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 부산으로 여행 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