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한 달간 최대 40% 기차표 할인…제휴 호텔도 저렴하게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20일부터 고객감사제 특별행사

고속열차 SRT가 20일부터 한 달 동안 최대 40% 승차권 할인행사를 연다.

SRT 운영사 에스알은 “20일부터 한 달 동안 ‘SRT 고객감사제’를 통해 SRT 이용객에게 특별 운임할인과 프로모션 제공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고객감사제 기간 이용할 수 있는 ‘SRT 알뜰승차권’은 20일부터 4월 20일까지 운행하는 열차를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할인대상 열차는 SR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3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SRT플레이 결합상품을 이용하면 최대 50% 열차운임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고객감사제 기간 중에 SRT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도 펼친다. SRT와 제휴를 맺은 전국의 주요 호텔·리조트에서 객실과 부대시설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렌터카와 카쉐어링, 크루즈 등 연계교통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 테마파크, 전시, 공연 등과 연계한 할인도 제공한다.

부산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윈덤그랜드 호텔, 부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 부산 농심호텔 등이 대상이다.

이와 함께 고객감사제 기간 동안 SRT를 가장 많이 이용하고 최대 이용금액을 기록한 고객에게는 SRT를 100% 할인받을 수 있는 운임할인권을 지급한다.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SRT 30% 운임할인쿠폰, 호텔숙박권, 테마파크 이용권, 울릉도 선박 승선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이번 고객감사제를 통해 봄철 즐거운 열차여행을 떠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더 나은 철도서비스와 더 큰 만족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