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양방향 참여형 서비스 ‘픽앤톡’ 서비스 론칭
카사 신규서비스 픽앤톡 이미지. 카사 제공
부동산 조각 투자 플랫폼 카사는 다양한 주제에 대해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투표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양방향 참여형 서비스 ‘Pick&Talk(이하 픽앤톡)’를 론친했다고 21일 밝혔다.
픽앤톡은 가장 핫한 트렌드는 물론 고민 요소까지 다양한 주제를 투표 콘텐츠로 제공한다. 매주 2개의 새로운 투표 주제가 게재된다. 사용자들은 투표, 댓글, 공유 기능을 통해 자신의 의견을 개진하고 다른 사용자들과 소통 할 수 있다.
카사는 서비스 론칭과 함께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주 진행되는 투표는 참여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금요일마다 보상을 추첨해 증정한다. 투표 참여 시 ‘하트’가 적립된다. 이 하트는 추첨 시 응모권처럼 활용된다. 하트는 투표 한 번 참여 시 1개가 쌓인다. 이후 댓글과 외부 공유를 통해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매주 최대 6개의 하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투표 참여 횟수에 따라 현금 보사을 제공하는 ‘누적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4주간 8회 투표 진행) 동안 누적 투표 횟수 4회 달성 시 현금 보상 1000원이 제공된다. 최대 2000원까지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보상은 카사의 연결 계좌인 대신증권 조각 투자 계좌로 입금된다. 신규 회원은 계좌개설 시 1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카사 홍재근 대표는 “새롭게 선보이는 픽앤톡 서비스는 카사의 주 사업인 ‘공모’를 넘어 많은 고객이 카사라는 놀이터에 머물며 재밌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정훈 기자 leejnghun@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