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파랑새어르신체육대회, (주)대한홀딩스 후원으로 개최

김경희 기자 mis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주)대한홀딩스(회장 정진용)와 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7일 부산 해운대구 반송2동 운봉초등학교에서 ‘(주)대한홀딩스와 함께하는 제11회 파랑새어르신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해운대구 어르신 1500명과 국회의원, 구청장을 비롯해 자원봉사자, 스태프 150명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체육 경기, 축하 공연, 경품 추첨, 점심 식사 및 기념품 제공 순으로 펼쳐졌다.

체육 경기는 애드벌룬 굴리기, 빨강파랑 뒤집기, 장대농구 등이 진행됐고, 축하 공연 시간에는 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이 준비한 민요 장구와 하모니카 동아리의 공연, 소사모웃음힐링예술단의 라인댄스, 푸전밴드 아리안과 동아대 응원단, K-타이거즈 태권도 시범단의 공연이 선보였다.

행사를 후원한 (주)대한홀딩스는 2013년부터 12년째 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파랑새어르신체육대회를 개최해 오고 있다.

이 행사는 매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이 함께 체육활동을 하고 문화공연을 관람하며 외로움을 덜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라는 뜻을 담아 치러지고 있으며, 해운대구 최대 규모의 어르신 행사로 자리잡았다.

또 2012년부터 ‘(주)대한홀딩스와 함께하는 행복나눔사업’을 통해 반송동 취약계층을 위한 명절나눔 행사, 김장김치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경희 기자 mis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