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트웨이 갤러리, 양아람 개인전 ‘감각의 형태 : 너의 색 전’ 개최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감각의 형태:너의 색 전’ 주제로 56점 전시
8.13.~9.3. 부산 동구 아트웨이 갤러리


양아람 작가 개인전 ‘감각의 형태 : 너의 색 전’ 포스터 양아람 작가 개인전 ‘감각의 형태 : 너의 색 전’ 포스터

부산광역시 동구(구청장 김진홍) 아트웨이 갤러리(정공단로 9)는 8월 13일부터 9월 3일까지 양아람 작가 개인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양아람 작가는 이번 전시에서 ‘감각의 형태:너의 색 전’을 주제로 한 56여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작가는 “사랑과 이별, 자유와 억압 같은 양가 감정을 ‘흩뿌리기’와 ‘틀 씌우기’라는 표현 방식으로 담아낸 작업이다”고 전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비정형의 이미지는 무엇인지 알 수 없는 모호함을 주지만 무엇이든 될 수 있는 가능성을 만든다’라는 작가의 철학으로 작품들이 구성됐으며,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 양아람 작가의 작업 과정을 함께 볼 수 있다.

또한 갤러리 1층에서는 동구와 관련된 작품들과 아트상품도 같이 전시되어 있다.

김진홍 동구청장은 “이번 전시회에는 동구와 관련된 작품·아트상품이 함께 전시되는 만큼 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라며 이번 개인전 개최를 환영했다.

너의 색 시리즈(선생님 말씀)_24x24cm_캔버스 아크릴 채색_2025 너의 색 시리즈(선생님 말씀)_24x24cm_캔버스 아크릴 채색_2025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