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연제구협의회 김용갑 회장, ‘2025년 전국회원대회’서 대통령 국민포장 수상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바르게살기운동 부산광역시 연제구협의회 김용갑 회장(왼쪽)이 11일 ‘2025년 바르게살기운동 전국회원대회’에서 대통령 국민포장을 수상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 부산광역시 연제구협의회 김용갑 회장(왼쪽)이 11일 ‘2025년 바르게살기운동 전국회원대회’에서 대통령 국민포장을 수상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 부산광역시 연제구협의회 김용갑 회장은 11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 탐라홀에서 열린 ‘2025년 바르게살기운동 전국회원대회’에서 대통령 국민포장을 수상했다.

김 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의 3대 이념인 진실·질서·화합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서 이웃사랑 봉사활동과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국민 인식 개선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연제구협의회 관계자는 “김 회장의 헌신과 열정이 전국적으로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면서 "이번 회장님의 수상은 연제구협의회 전체 회원들에게도 큰 자부심과 격려가 되었다"며 "바르게살기운동의 가치와 실천이 지역사회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음을 보여주는 상징"이라고 전했다.

연제구협의회 김용갑 회장은 “이렇게 큰 상을 받아 기쁘지만 더욱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바르게살기운동의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