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환경공단 부산울산경남환경본부, 창립 13주년 기념 봄 맞이 지역사회 에코 플로깅 캠페인 전개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한국환경공단 부산울산경남환경본부(본부장 김동운, 이하 공단 부울경본부)는 지난 3일 공단 창립 13주년을 기념해 임직원들이 모여 부산 북구에 위치한 본부 청사 인근지역에 에코 플로깅 환경정화 활동을 추진하였다.

이날 행사는 공단 임직원 70여명이 참여해 청사 인근 유동인구가 많은 구포역, 구포시장 일대의 쓰레기를 수거하는 활동을 펼쳤다.

또한 공단 창립 13주년을 맞이하여 내실있는 기관 운영으로 기후위기 및 환경위해로부터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확보하기 위하여, 노사 공동으로 청렴하고 안전한 업무수행을 위한 청렴․안전 실천 결의를 다졌다.

김동운 본부장은 “공단 창립기념일을 맞아 임직원들과 뜻깊은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공단 부울경본부는 지속가능한 미래, 함께 누리는 환경이라는 미션 수행을 위하여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적극 소통하며 국민에게 보다 나은 환경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단 부울경본부는 환경정화 활동 외에도 아이스팩 재사용 캠페인, 농촌지역 불법소각 근절을 위한 교육․홍보 활동, 포장폐기물 감축을 위한 컨설팅 등 지역사회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을 전사적으로 펼치고 있다.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