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산업전환 공동훈련센터, ‘3~4월 수소, 열교환기, 배관, 용접WPS’ 교육생 모집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대학교 산업전환 공동훈련센터는 3~4월 재직자 무료 직무교육과정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부산대학교 산업전환 공동훈련센터는 2022년도에 14개 교육과정을 개설해 249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2023년도는 열교환기, 용접WPS, 금속재료, 배관, 금속열처리 등 일반/전문 교육과정 23개, 세미나 과정 4개 등 총 27개 과정을 개설해 대기업은 물론 중소기업 등 재직 중인 근로자들의 직무역량 향상을 지원하고자 한다.

일반/전문 교육과정은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교 본원 교육장에서 진행되며, 고용보험에 가입된 재직자라면 누구나 별도 비용 없이 간단한 협약절차를 통해 교육을 수강할 수 있다.

세미나 과정은 부산 동래구에 있는 호텔 세미나홀에서 진행되며, 고용보험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관련 분야 종사자라면 대표자는 물론 임직원 모두 교육 대상이 된다.

해당 과정들은 우선 지원기업 및 대규모 기업 등 기업 규모와 관계없이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신청은 부산대학교 산업전환 공동훈련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3, 4월 강좌는 총 전문직무훈련 11개, 세미나 과정 1개가 개설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대학교 산업전환 공동훈련센터 홈페이지에서 해당 교육과정 신청 공고를 참고하거나,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