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패션디자인학과, 2023학년도 1학기 혜암장학금 수여식 개최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왼쪽부터 동아대 패션디자인학과 최형열 교수, 이신영 교수, 서추연 교수, 이선희 교수(학과장), 장학생 강민지·김유진·조민희 학생, 강은미 교수, 주나안 교수, 전은하 교수. 왼쪽부터 동아대 패션디자인학과 최형열 교수, 이신영 교수, 서추연 교수, 이선희 교수(학과장), 장학생 강민지·김유진·조민희 학생, 강은미 교수, 주나안 교수, 전은하 교수.

동아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학과장 이선희)는 ‘2023학년도 1학기 혜암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 오후 동아대 승학캠퍼스 디자인환경대학 강의실에서 진행된 혜암장학금 수여식에선 패션디자인학과 조민희(2)·김유진(3)·강민지(4) 학생이 각 100만 원씩 모두 300만 원의 장학금을 받았다.

혜암장학금은 패션디자인학과 심부자 명예교수의 호 ‘혜암(蕙岩)’을 따서 조성된 장학금으로 지난 2011년 9월 이후 학기마다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지금까지 7,350만 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심 명예교수는 패션디자인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기금을 해마다 꾸준히 학과에 기부하고 있다.

이날 장학금을 받은 강민지 학생은 “앞으로 더 열심히 할 수 있는 원동력으로 생각하고 학업에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조민희·김유진 학생도 “이런 기회를 주시고 의미 있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목표와 꿈을 향해 더 열심히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이 학과장은 “심부자 명예교수님께서 주신 장학증서로 자부심을 갖고 열심히 노력하는 패션인이 됐으면 좋겠다”고 장학생을 격려했다.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