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낙동강생태탐방선 연간회원권’ 출시
다양한 제휴 혜택 제공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부산의 대표 생태 관광 명소인 을숙도에서 운항중인 ‘낙동강생태탐방선’의 연간회원권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연간회원권의 가격은 7만 원이며 구매자는 동반 1인 포함 1년간 무제한으로 탐방선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부산의 다양한 관광자원과 연계한 제휴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제휴 혜택으로는 ▲부산 중구의 대표 관광지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30%할인▲태종대유원지 내 다누비열차 1,000원 할인 ▲부산 해양 치유 프로그램(해변요가, 선셋필라테스 등) 이용 시 1,000원 할인 혜택이 포함돼 있다.
공사는 이번 연간회원권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월 10일 17시부터 18시까지, 부산관광공사 공식 유튜브 채널 “비짓부산(Visit Busan)”에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회원권을 판매할 예정이며, 방송 중 구매자 선착순 25명에게는‘부산시티투어 순환형 노선 모바일 티켓 2매(4만 원 상당)’를 추가로 증정한다.
공사 관계자는 “낙동강생태탐방선은 아름다운 낙동강의 자연경관과 철새들의 낙원을 가까이서 만끽할 수 있는 생태 관광 상품”이라며 “계절마다 변화하는 풍경과 생태 체험 요소가 풍부해 가족 단위는 물론 젊은 연인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낙동강생태탐방선 연간회원권’은 단 한번의 이용만으로도 59,6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높은 경제성을 갖춘 상품이다. 라이브커머스 방송 이후에는 총 500매 한정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6월 30일까지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관광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