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남포지하도상가서 크리스마스 사은행사 실시
24~27일, 지역사회 후원으로 풍성함 더해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은 남포지하도상가 상인회와 함께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맞아 ‘크리스마스 사은행사’를 마련하고,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지하도상가를 찾는 시민들에게 한 해 동안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남포지하도상가에서 물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상품권과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되며, 연말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남포지하도상가 상인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부산시설공단을 비롯해 삼육부산병원, 대한장례인협회 부산지회 등 지역 기관들이 후원에 참여해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상생 행사로 의미를 더했다.
공단은 행사 운영비 지원과 함께 공식 SNS 채널과 현수막 등 온·오프라인 홍보를 병행해 시민들의 방문을 유도하고, 지하도상가 이용 활성화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연말을 맞아 남포지하도상가를 찾아주시는 시민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상인들에게도 힘이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쇼핑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마스 사은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시설공단 상가처 SNS와 남포지하도상가 내 홍보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