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불교 조계종 금강선원, 부산 서구에 백미 지원
대한불교 조계종 금강선원(주지 법산당 청원스님)은 17일 부산 서구에 백미 10kg 100포를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품은 관내 동 주민센터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100세대에 지원될 예정이다.
금강선원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적으로 이웃돕기 성품을 기탁하고 있으며,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