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라공사, 법무법인 정인과 법률고문계약 체결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주)보라공사(대표 김석)가 최근 법무법인 정인(대표 김상국)과 법률고문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공사 플랫폼 '더공'을 서비스하는 (주)보라공사는 애플리케이션 자체의 전문적인 공사 진행 프로세스와 다양한 기능들에 대한 법률적인 신뢰도 향상, 공사에서 발생될 수 있는 다양한 법률적 이슈에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법률고문계약을 체결했다.

실제 공사 진행과정에서 소비자와 업체 간의 발생하는 소송 문제로 낭비되는 사회적 비용이 상당하다. 이번 법률고문계약을 통해 (주)보라공사는 '더공' 회원들에게 문제 발생 초기에 사회적 비용의 낭비를 줄이고, 공사 진행 및 공사 완료까지 발생할 수 있는 공사 분쟁에 대해 상담하고 자문 받을 창구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김석 대표는 "세무 고문 계약에 이어 법률고문 계약까지 연이어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각종 공사에서 필요한 다양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해 '더공'을 이용하는 회원들이 아무 걱정 없이 행복한 공사를 할 수 있게 만들겠다"고 밝혔다.

법무법인 정인의 김상국 대표 변호사는 부산지법, 부산지법 동부지원, 울산지법, 부산가정법원의 부장판사와 대구가정법원의 법원장, 언론중재위원회의 부산중재부장 등을 역임했다.

한편, 더공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앱스토어에는 이달 내 출시 예정이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

    청년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