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블로지 스위트 부산 센텀 호텔, 그랜드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개장 첫 달 투숙객 100% 응모 기회 제공, 추첨 통해 경품 증정 럭키드로우
트레블로지 스위트 부산 센텀 호텔이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트레블로지는 전 세계에 1,000개 이상의 호텔과 숙박 자산을 보유·운영하고 있는 설립 80년 이상 역사를 갖고 있는 글로벌 호텔 브랜드이다.
트레블로지는 서울에 이미 4곳의 호텔을 운영 중이며, 이번에 개장한 다섯 번째 트레블로지는 호텔 위탁 운영 전문기업 브리티지 부산(대표 윤명기)과 트레블로지 아시아의 협업으로 최근 부산에 첫선을 보였다.
개장 후 처음 맞이하는 8월 한달 동안 투숙객 모두에게 1박 1회의 응모 기회가 제공되며, 매일 현장 추첨을 통해 디럭스 오션 더블룸 숙박권, 2인 조식권, 트레블로지 기브어웨이, 맥주 1잔 무료 교환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트레블로지 스위트 부산에 숙박하는 모든 투숙객들은 추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숫자 1과 5가 기재된 추첨권을 뽑으면 당첨되는 방식이다.
"숫자 1은 트레블로지 스위트가 부산에 첫 번째로 개장했다는 의미이고, 5는 국내에서 다섯 번째 트레블로지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30%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며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인 프리즘(PRIZM)과 협업하여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는 단독 프로모션도 이번달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트레블로지 스위트 부산 센텀 호텔은 지하 5층, 지상 38층 규모로 총 346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해운대·광안리 해수욕장을 비롯, 대형 쇼핑몰, 부산미술관, 롯데월드 등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명소와 가까우며, 특히 벡스코가 도보 5분 거리에 인접해 있어 비즈니스와 관광을 겸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를 보유하고 있다.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