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블로지 스위트 부산 센텀 호텔, ‘카카오톡 톡딜‘ 특별 프로모션 진행
트레블로지 스위트 부산 센텀은 오는 16일 오후 5시부터 19일 자정까지 79시간 동안 카카오톡 ‘카카오쇼핑하기 톡딜’을 통해 연말 맞이 특별 숙박 패키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트레블로지 스위트 부산 센텀 관계자는 “지난 8월 톡딜 이벤트가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는데 연말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에 트레블로지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카카오톡 톡딜과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며 “가성비와 품질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따뜻하게 몸을 녹여준다는 기획으로 2가지 패키지 구성이다.
광안대교와 마린시티 전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레이트체크아웃 패키지 △클럽디오아시스 패키지 옵션이다.
투숙 기간도 12월 1일부터 2025년 1월 31일까지 선택 가능해 호캉스는 물론 연말, 연초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돼 있다.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레이트 체크아웃 패키지는 스탠다드더블 객실을 디럭스 오션 더블로, 디럭스 오션 더블 객실을 디럭스 어라운드 더블로 업그레이드 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입실 시 2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포함돼 투숙객들이 여유롭게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클럽디오아시스 패키지는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한 듀플렉스 객실과 부산의 대표 온천 관광지로 손꼽히는 클럽디오아시스 2인 통합권을 제공하는 구성으로, 최저가 단독 제휴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과 휴양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클럽디오아시스’는 올해 부산 최초이자 국내 8번째 국민 보양 온천 및 부산 우수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곳으로 온천뿐 아니라 다양한 시설로 즐거움을 더해주는 곳으로, 여행의 긴장과 피로를 풀기 좋아 부산의 대표 인기 있는 관광지이다.
올해 7월 26일에 문을 연 트레블로지 스위트 부산 센텀은 광안대교와 마린시티가 한눈에 펼쳐지는 오션뷰 객실과 최적의 시설을 갖추고 부산 MICE의 허브인 벡스코가 있는 센텀시티 중심에 위치해 해운대와 광안리 해수욕장, 대형 쇼핑몰 등 유명 관광지와 인접해 있어 휴양, 비즈니스를 겸비한 숙소로 부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