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블로지 스위트 부산 센텀, 연말‧새해 특가 패키지 선보여
트레블로지 스위트 부산 센텀이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을 통해 연말‧새해를 겨냥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특가전은 지난 8월 첫 방송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기획되었으며, 연말 휴식과 새해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됐다.
주요 구성은 △신세계 스파랜드 2인 패키지 △2박 연박 특가 △레이트 체크아웃(월~금 투숙 한정) 패키지 등으로, 트레블로지 스위트 측은 이번 상품을 "올해 최대 특가"라고 소개했다. 투숙 가능 기간은 16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다.
특히 ‘신세계 스파랜드 패키지’는 호텔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의 신세계 스파랜드 입장 혜택을 포함하며, 퇴실일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스파랜드는 18개의 온천탕과 13가지 테마 찜질 공간, 지하 1,000m에서 끌어올린 천연 온천수를 통해 몸과 마음의 힐링을 제공한다. 연박 특가는 2일 이상 투숙 시 혜택을 제공하며, ‘레이트 체크아웃 패키지’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여유로운 아침 시간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객실은 △디럭스 오션 더블 △듀플렉스 디럭스 오션 더블 △듀플렉스 프리미어 오션 패밀리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객실에서 광안대교와 마린시티가 보이는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숙박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트레블로지 스위트 부산 센텀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과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여행 니즈를 반영해 이번 특가전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숙박 경험을 제공하여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