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김종민, 공 뽑기 훼방꾼 변신 '하회탈 웃음'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김종민이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에서 공 뽑기 훼방꾼으로 변신했다.

31일 '1박 2일' 제작진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사진 속에는 하회탈 웃음을 짓고 있는 김종민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우팀인 김주혁 차태현 김준호가 누군가의 눈치를 보며 검은 상자에서 공을 뽑고 있다.

이어 김종민이 웃음기가 가득한 모습으로 차태현과 김준호에게 둘러싸여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멤버들이 저녁을 먹기 위해 메뉴 선택을 하고 있는 것. 특별히 야외에서 저녁식사를 하게 된 이들은 즉석철판구이가 준비되어 있다는 제작진의 말을 듣고 기대감에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메뉴가 적힌 공이 담긴 검은 상자가 멤버들의 눈 앞에 놓였고, 'OST 획득 레이스'에서 얻은 다양한 OST와 저녁 메뉴를 바꿔 먹어야 하다는 룰에 메뉴 선택에 앞서 신중한 모습을 보였다. 이때 김종민은 배우 팀이 공을 뽑으려고 하자 "에이~"라며 훼방을 놓기 시작하는 것.

배우 팀은 김종민의 연기에 "쟤 발연기야~"라며 애써 무시하는 척했지만, 이내 공을 집는 순간마다 변하는 김종민의 표정을 하나하나 관찰하며 치열한 눈치싸움을 벌였다는 후문이다. 

'1박 2일'은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1박 2일' 공식 페이스북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