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가전 스메그, 화이트 컬러 토스터·전기포트 출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이태리 스타일 가전 스메그(SMEG) 공식 수입사인 ㈜제이컬렉션(스메그코리아)이 50's Retro style 토스터와 전기포트(사진) 화이트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스메그만의 유니크한 레트로 스타일 디자인에 깨끗한 인상을 주는 화이트 컬러 조합으로 어느 곳에 놓아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기존 파스텔톤과 레드, 블랙, 크롬에 화이트까지 총 8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돼 개인의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메그 토스터 'TSF01'은 스메그 소형가전 5종 세트(토스터, 전기포트, 스탠드믹서, 반죽기, 커피머신) 중 가장 먼저 한국에 선보인 제품으로, 도장 코팅된 스틸 바디와 36㎜의 넓은 투입구가 특징이다. 6단계의 브라우닝 기능으로 단계별 세기 조절이 가능하고 해동 기능과 베이글 기능이 추가되어 있다. 위생적인 보관을 위해 스메그코리아에서 자체 제작한 친환경 소재의 실리콘 커버를 함께 제공한다.

깜찍한 디자인의 스메그 전기포트 'KLF01'은 용기 안쪽의 이음새조차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고난이도 조립 방식으로, 물이 닿는 모든 부분에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중금속 노출 및 환경호르몬 발생 위험을 줄이고 용접부위의 변색이나 변형이 적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버튼 으로 열리는 뚜껑, 360도 회전 받침대, 물 수위를 알려주는 표시 창,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을 탑재했다.

스메그코리아는 최근 대형가전부터 소형가전까지 모든 제품의 무상 애프터 서비스 기간을 기존 1년에서 2년으로 확대하며 독보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서비스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스메그코리아 고객은 신규 구매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구매고객도 제품 수령일로부터 2년 간 무상 A/S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택배사를 통한 A/S가 일반적인 반죽기와, 커피머신 같은 소형가전도 직접 방문 A/S를 진행하는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제품 배송 시에도 안전하고 전문적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배송 대행업체가 아닌 스메그코리아 전문 배송팀을 운영하는 등 스메그의 프리미엄 제품과 고객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메그코리아 관계자는 "소형가전부터 냉장고, 오븐 등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며 종합가전 브랜드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스메그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이벤트와 서비스를 더욱 개선해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