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요양병원 화재 훈련
입력 : 2018-04-25 19:56:34 수정 : 2018-04-26 11:41:24
25일 부산 사하구 하단동 부산노인전문제4병원에서 열린 '요양병원 화재 대응 소방 시범훈련'에서 병원 관계자들이 거동이 불편한 환자들을 대피시키고 있다. 부산 사하소방서 주최로 진행된 이번 훈련은 올 1월 밀양 세종병원 참사와 같은 화재 발생 시 실질적인 인명 피해 최소화를 위해 실시됐다. 정종회 기자 jjh@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