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민지영 당황시킨 사기결혼 전말… 모유수유 강요, 시부모에 섭섭한 세미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예고편 캡처

오늘(18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는 며느리들의 극과 극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먼저 새댁 민지영은 남편 형균이 좋아하는 시어머니 표 나박김치 담그는 비법을 전수 받는다. 열심히 배워보려 하지만 베테랑 주방장인 시어머니의 화려한 스킬에 당황한 초보 살림꾼 지영은 과연 무사히 나박김치를 완성 할 수 있을까? 그리고 시조부님과 함께 외식에 나선 지영은 저녁 식사 자리에서 시아버지로부터 "이 결혼은 사실 사기 결혼이다?"라는 충격 발언을 듣게 된다.

이어 엉뚱발랄 며느리 마리는 한 번도 전문 네일아트를 받아보지 못한 시어머니를 위해 특별한 서비스를 준비한다. 네일아트를 하다 듣게 된 시어머니의 진짜 속마음에 마리는 과연 어떻게 대처할까? 네일아트 후 스크린 골프장으로 향한 두 사람은 남편과 시아버지와 만났다. 마리, 제이블랙 그리고 시부모님의 유쾌한 골프시간 이후 이어진 간식타임에서 참다못한 제이블랙이 돌연 방을 나가게 된 사연은 무엇일까?

끝으로 본격적인 육아 전쟁을 벌이고 있는 세미집에는 때마침 손주들을 보기 위해 시부모님이 방문한다. 파일럿 당시 큰 파장(?)을 일으켰던 시아버지가 이날 방송에서 재등장한다. 화기애애하던 밥상에 던져진 토론 주제는 다름 아닌 모유수유. 세미와 재욱은 또 다시 찾아온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까?

이어 세미의 출산 후 첫 외출이 방송된다. 같은 '며느리' 역할을 수행 중인 개그맨 아내들을 만나기 위해 나선 세미를 대신해 덜컥 두 아이의 육아를 혼자 맡게 된 남편 재욱은 의기양양했던 처음 모습과 다르게 멘붕에 빠지고 만다. 재욱은 세미가 오기 전까지 무사히 아이들을 볼 수 있을까? 오늘 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를 통해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 대학 소식

        동의과학대학교 교직원봉사단,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동의과학대학교 교직원봉사단,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 뉴스인뉴스

        건강보험공단 김해지사, '행복동행, 한끼!' 사회공헌활동 실시

        건강보험공단 김해지사, '행복동행, 한끼!' 사회공헌활동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