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혼자보기 아깝다, 금산 지구별 그림책마을-기러기공원 캠핌장-인삼어죽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10일 오늘 저녁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혼자 보기 아깝다' 코너를 통해 '충남 금산군'의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소개됐다.

충청남도 금산군 제원면 길곡길에 위치한 '조팝꽃피는 마을'에서는 충남의 특산물 인삼을 활용한 나만의 '인삼 꽃병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다. 금산군 제원면 낙안길에 위치한 '청풍명월'은 '인삼 어죽'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민물고기가 주재료인 어죽에 6년근 인삼까지 더해 비린내를 잡고 얼큰한 맛에 은은한 깊이를 더했다.

충청남도 금산군 제원면 낙안길에 위치한 '기러기공원'은 '무료 캠핑장'과 '인공폭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개수대화 화장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캠핑장에 알음알음 휴양을 즐기는 발길이 이어진다. 인공폭포 운영시간은 평일 12:00~13:00, 주말 12:00~14:00이며 날씨가 추운 11월~2월 동안에는 운영이 중단된다. 

충청남도 금산군 진산면 장대울길에 위치한 '지구별 그림책 마을'은 3대 가족이 입장 시 1대인 실버세대 손님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가족단위 방문객의 발길이 이어진다. 어른들을 위한 녹음이 펼쳐진 정원과 아이들을 위한 도서관이 함께 있다. 어른들을 위한 책도 있고 고급 스피커와 LP가 갖춰진 음악감상실도 운영 중이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