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남편 정호영은 누구?… #남다른 직업 #상당한 재력가 #스무살 연상 #동안 외모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배우 이영애가 오늘(25일) 밤 11시 방송되는 SBS '내 모든 것으로-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에서 쌍둥이 남매와 함께하는 알콩달콩한 일상을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 이영애의 남편 정호영 씨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배우 이영애의 남편 정호영은 1951년 생으로 올해 68세다. 충남 홍성 출신의 정호영은 서울고 재학시절 중국계 미국인 양부모를 만나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다.

정호영은 일리노이공대 대학원을 졸업한 뒤 1980년대 후반부터 한국 군수 관련 산업에 발을 내디뎠다. 현재 방위산업체인 한국레이컴 회장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호영은 이영애와 스무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2009년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린 뒤 2011년에 이란성 쌍둥이 승권, 승빈을 얻었다. 정호영은 상당한 재산가로 전해졌다.
 
한편, 과거 방송된 '이영애의 만찬'에서는 경기도 양평 문호리에 위치한 이영애의 전원주택이 공개됐다. 그 동안 신비주의 이미지로 사생활 노출을 꺼렸던 이영애는 남편 정호영을 비롯해 쌍둥이 남매 정승권, 정승빈을 공개했다. 

특히 당시 방송에서 정호영은 이영애와의 스무 살의 나이차이에도 불구하고 동안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 대학 소식

        동의과학대학교 교직원봉사단,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동의과학대학교 교직원봉사단,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 뉴스인뉴스

        건강보험공단 김해지사, '행복동행, 한끼!' 사회공헌활동 실시

        건강보험공단 김해지사, '행복동행, 한끼!' 사회공헌활동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