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일출산행 위한 겨울 방한상품 등산 대전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새해맞이 겨울 산행을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해맞이 겨울 방한 상품전'(사진)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재킷, 롱패딩, 팬츠 등 겨울신상품 의류를 최대 50%, 방한용품·신발은 20~5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전국 400여 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2018년 신상품인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을 비롯해 겨울 산행 아이템이 다수 포함돼 있다.

이번 시즌 인기 상품인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 '콘트라 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 등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 밖에도 '콘트라 윈드 알토 고소모', '헤링본 클래식 맨 글러브' 등 보온 효과를 높여주는 방한용품·신발과 안전한 눈꽃 산행을 위한 필수 등산장비인 아이젠과 스패치 등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문가용 헤비구스다운으로 인기가 높은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기술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과 투습력이 우수하다. 충전재로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 다운을 적용해 보온성을 한층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구스다운 솜털과 깃털을 8:2 비율로 충전했으며 엉덩이를 덮는 하프 기장에 풍성한 볼륨감을 갖춘 헤비다운 재킷이다.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콘트라 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은 정우성 패딩으로도 불리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어반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아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매년 새해 일출을 보기 위해 산을 찾는 등산객들로 전국 해돋이 명산과 명소가 인산인해를 이룬다"며 "겨울 산은 사고 위험 요인이 많은 만큼 더욱 철저하게 방한장비를 갖춰 따뜻하고 안전한 산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