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아임오, 롭스 입점 확정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하는 국내 생리대 브랜드 '아임오(I'm O)'가 H&B스토어 롭스(LOHB'S)에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임오에 따르면 롭스 홍대입구점, 이태원점 등 전국 110여 개 점포에서 지난 20일부터 판매되기 시작했으며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아임오는 2010년부터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만들어 판매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얻은 브랜드다. 중국에서 OEM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일부 브랜드와 달리 모든 생산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하고 있다. 또 국내 생리대 브랜드 중 최초로 에코서트 그린라이프에서 OCS 100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한다. 인체에 유해한 형광증백제, 염소계 표백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시행한 휘발성 유기화학물(VOCs) 검출 여부 등 안전성 검사에서 벤젠, 에탈벤젠 등 12가지 유해물질이 미검출된 안전한 제품이다.
아임오는 이번 롭스 입점을 기념해 내년 1월 2일부터 1월 31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임오 관계자는 "지난 11월 롯데마트 입점에 이어 이달 롭스에도 입점하며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아임오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한국 및 국제 기준에 발맞춰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