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 대상' 찾은 임창정, BJ 엣지 챙기는 소속사 대표

김은지 부산닷컴 기자 sksdmswl807@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아프리카 티비 방송화면 캡처 아프리카 티비 방송화면 캡처

배우 겸 가수 임창정이 BJ엣지의 대상 수상을 축하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7일 오후 서울 서초구 양재aT센터에서는 '아프리카 BJ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BJ 세야와 BJ 한나가 1부를, 박상현 캐스터와 강은비가 2부 진행을 맡았다.

이날 BJ엣지는 토크BJ 여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임창정은 자신이 운영하는 소속사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 소속 BJ 엣지를 축하하기 위해 직접 꽃다발을 들고 무대에 올랐다.

BJ엣지는 임창정과의 인연에 대해 "최근 임창정 씨 콘서트 무대에 올라서 공연을 했다"면서 "버킷리스트를 이뤘다"고 감격해 했다.

이어 "10년 동안 1인 방송을 해왔다. 정말 힘든일이 많았다"면서 "항상 1인 크리에이터들을 응원해주는 임창정 대장에게 감사하다"고 기쁨을 표현했다.

아프리카 티비 방송화면 캡처 아프리카 티비 방송화면 캡처

임창정은 BJ엣지에게 꽃다발을 건넨 뒤 휴대전화로 셀카를 찍는 등 재치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아프리카TV BJ대상'은 아프리카TV, BJ, 유저가 한자리에 모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각 부문별 'BJ대상'은 ▲모바일 인기게임 BJ(리니지M) 'MCN_만만' ▲모바일 종합게임 BJ '난닝구' ▲에듀테인먼트 BJ '망치부인' ▲음악/댄스 BJ 'BJ수빈' ▲e스포츠 BJ 'FlaSh.이영호' ▲야외토크 BJ 'BJ김인호' ▲종합게임 BJ 'BJ타요' ▲라이프 BJ '덕자전성시대' ▲먹방쿡방 BJ 'BJ쯔양' ▲토크 BJ (여) '엣지님' ▲이색현장 BJ '최고다윽박' ▲게임 엔터테이너 BJ '릴카' ▲게임마스터 BJ '악어' ▲게임마스터 BJ 'BJ두치와뿌꾸' ▲버라이어티 BJ(여) '양팡' ▲게임 엔터테이너 BJ(남) '깨박이깨박이' ▲인기게임 BJ(롤) 'BJ이상호' ▲인기게임 BJ(배그) '항상킴성태' ▲버라이어티 BJ(남) '와꾸대장봉준' ▲토크 BJ(남) 'BJ케이' ▲스포츠 BJ '감스트'가 수상했다.

올해 다양한 분야에서 콘텐츠를 진행한 BJ와 유저를 선정하는 특별상은 ▲베스트 구독 BJ상 '주식단테' ▲베스트 구독 유저상 '피콜로' ▲팬심 VOD유저상 '청미르' ▲오디오 BJ상 'BJ이윤하' ▲애드벌룬상 'BJ두치와뿌꾸' ▲뉴미디어 아이콘상 '한손에총들고' ▲테크 BJ상 'BJ절대공감' ▲테크 BJ상 'BJ박태석' ▲명예의 전당 - 최다 누적 애청자 수 'BJ철구형' ▲명예의 전당 - 최다 누적 유저 수 'BJ로이조' ▲명예의 전당- 최장 단일 콘텐츠 진행 '춤추는곰돌'이 차지했다.

최근 1년 간 가장 눈에 띄는 활동과 성장을 보여준 신인상은 ▲BJ쯔양 ▲달수네라이브 ▲중계진 ▲수힛 ▲채보미▲송대익 ▲박서아느님 ▲하알라 ▲김하콩 ▲진또삐 ▲애교용 ▲BJ짭구 ▲걸뽀 ▲짜미 ▲MCN_준혁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김은지 부산닷컴 기자 sksdmswl807@busan.com



김은지 부산닷컴 기자 sksdmswl807@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