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남구 곳곳서 기부 행렬

조경건 부산닷컴 기자 pressjkk@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문현1동 강호합기도, 연말 이웃돕기 사랑의 성금 전달

부산 남구 문현1동 소재 강호합기도(관장 강태원)는 지난 21일 저소득층 주민을 위한 성금 40만 100원을 문현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홍종오)에 기탁했다.

강태원 대표는 “소외된 우리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합기도장에서 개최한 바자회 수익금을 기부하게 됐다. 성공적인 바자회를 위해 붕어빵 기계를 후원해준 윤성철님을 비롯한 문현동 강호합기도 가족 일동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탁된 성금은 저소득층,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파크사이드재활의학병원, 대연4동 오륙도 5600원 희망나눔사업 성금 기탁

파크사이드 재활의학병원(대표 박인선)은 지난 20일 부산 남구 대연4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미선)에 후원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박인선 대표는 “나눔을 통해 주변의 이웃들과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어진 온정은 대연4동의 복지사업 ‘오륙도 5600원 희망나눔사업’으로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자유총연맹 문현2동분회, 관내 경로당에 컵라면 전달

한국자유총연맹 문현2동분회(회장 김성술)는 지난 20일 부산 남구 문현2동 관내 경로당에 컵라면 61박스(36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김성술 회장은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겨울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품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나일주 문현2동장은“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품을 지원해 주신 한국자유총연맹 문현2동분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 후원해 주신 성품은 관내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조경건 부산닷컴 기자 pressjkk@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