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직후 ‘부산항 원나잇크루즈’ 타고 힐링하세요”
팬스타라인닷컴, 28일 할인 이벤트
가족 3명 예약하면 1명 무료 승선
부산항 출발 1박 2일 부산 명소 순회
1박 2일 바다 관광 상품 ‘부산항 원나잇크루즈’가 설 연휴 직후 가족 고객을 위해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주)팬스타라인닷컴은 오는 28일 부산항 원나잇크루즈 상품을 이용하는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할인 이벤트 ‘2023년 모여라 우리 가족’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부산항 원나잇크루즈 상품 이용자 가운데 가족 3명이 예약하면 1명은 무료로 승선할 수 있다. 4인 가족에게는 1인 무료 혜택에 더해 와인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객실은 패밀리룸과 스탠다드룸이다.
이번 이벤트는 설 명절에 장거리 운전을 하거나 차례 음식을 장만하느라 지쳤거나 사정이 있어 연휴에 함께 모이지 못한 가족, 학업에 지친 학생 등을 위해 기획됐다.
부산항 원나잇 크루즈는 매주 토요일 2만 2000t급 팬스타드림호를 타고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을 출발해 조도, 태종대, 오륙도, 광안리, 해운대 등 해안 명소를 둘러보고 바다 위에서 하룻밤을 보내면서 불꽃쇼와 다양한 공연을 즐기는 1박 2일 코스 상품이다. 광안대교와 해운대 초고층 건물의 야경과 불꽃 공연, 선상 포장마차 등을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이 많다. 2004년 12월 처음 운항을 시작해 지금까지 17만 여 명이 이용했다.
팬스타 관계자는 “4일간의 설 연휴 후에 명절 증후군에 시달리는 가족이나 방학을 맞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할인 혜택을 통해 온 가족이 힐링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혜규 기자 iwill@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