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금정구청에 이웃돕기 생필품 전달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 대표 패션기업 세정(회장 박순호)은 19일 부산 금정구 세정 본사에서 이웃돕기 행사를 실시했다.

세정은 홀몸 어르신이나 지역의 소년소녀가장 등 금정구 내 저소득층 가정 100가구를 선정해 100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생필품은 쌀, 라면, 생활용품, 양말 등으로 구성되며, 금정구청을 통해 물품이 필요한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세정은 1999년에 처음 시작하여 한해도 거르지 않고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품을 꾸준히 기탁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매년 100가구를 대상으로 25년째 약 2500가구에 생필품을 전달해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세정 박순호 회장 등 임직원과 김재윤 금정구청장 및 관계자 등 20여 명이 함께 했다.

박순호 회장은 “계묘년 새해를 맞아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외로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물품을 준비했다”며 “세정은 앞으로도 꾸준히 따뜻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우리의 이웃과 함께 성장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정은 20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원 이상 기부하며 '나눔명문기업'에 가입돼 나눔명문기업 가입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세정은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명절 이후에도 부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성품 전달, 복지시설 보호 종료 아동을 위한 성금 전달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계획하고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