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코리아, 헤어 테크놀로지 체험 공간 마련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코리아는 헤어 제품 팝업 공간인 ‘다이슨 스타일 랩’을 서울 성수동 오우드에서 한시적으로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다이슨 스타일 랩에서는 다이슨 헤어 제품에 적용된 기술을 직접 체험하며 제품의 작동 방식을 더 잘 이해하고, 다이슨의 전 헤어 제품을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팝업은 이날부터 19일까지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다이슨 스타일 랩에서는 혁신적인 다이슨 헤어 테크놀로지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열화상 카메라가 설치된 체험존에서는 다이슨 전 헤어 제품군에 적용된 지능적인 열 제어 기술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의 강력한 바람을 보여주는 체험존에서는 주변 공기를 증폭시는 다이슨의 특허 받은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직접 제품을 사용해서 원하는 모습을 연출해볼 수 있는 스타일링 공간도 마련된다. 탄력 있는 컬과 풍성한 볼륨 등 모든 스타일은 열을 덜 사용하면서도 다양한 모발 유형에 맞게 설계된 다이슨 기술을 사용하여 연출 가능하다. 이번 팝업 공간에서는 다가올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새롭게 출시된 토파즈 오렌지 에디션 등 다이슨 헤어케어 제품의 모든 컬러 라인업을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다.
다이슨 스타일 랩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 팝업 공간 내 혼잡 방지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입장객 수를 제한해 운영된다.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