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커피 더리터, 2022 최우수 및 하반기 우수매장 선정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2022 상·하반기 우수매장 총 13개 매장 선정
현판 및 원두 지원 등 상품 전달



국민커피 더리터는 가맹점과의 동반성장과 상생경영의 일부로 '2022년도 최우수매장 및 하반기 우수매장' 총 6곳을 선정하여 발표했다.

이번 우수매장 시상은 전국 더리터 가맹점의 프랜차이즈 운영 통일화와 더불어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자 기획되었다. 더리터의 우수매장 선정은 매장 운영관리에 힘써온 점주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달하고, 성장과 매장 운영에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더리터 2022년도 최우수매장으로 선정된 곳은 ▲진천중앙점 ▲센텀중앙점이다. 하반기 우수매장으로 선정된 곳은 ▲센텀중앙점 ▲거제고현점 ▲서신여울점 ▲전주평화점이다. 최우수매장은 더리터 스페셜티 원두 10박스가 지원되며, 우수매장은 5박스 지원된다.

매년 시행하는 우수매장 선정은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전반적인 매장운영관리와 위생, 음료 제조, 메뉴 판매 등의 고객 서비스, 그리고 본사 매뉴얼 준수 등의 항목을 평가하며, 본사와 가맹점 간의 상생을 장려하기 위함이다.

더리터 박규현 운영지원 담당자는 “최우수매장과 우수매장으로 선정된 점주님과 직원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고객분들과 가맹점주님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낌없이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리터 최우수 및 우수매장으로 선정된 가맹점주들의 상세 인터뷰는 더리터 공식 SNS 등에 공개될 예정이다.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