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부산동부검진센터, ‘중증장애인 행복한 나들이’ 참여
입력 : 2023-05-23 15:14:45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한국건강관리협회 부산동부검진센터(본부장 신옥희, 건협부산(동래))는 최근 북구장애인협회에서 주최하는 ‘오늘은 좋은날 ! 제18회 중증장애인 행복한 세상나들이’ 행사에 참여했다.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