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선생님들도 스마트기기 활용 ‘열공 중’
입력 : 2023-08-21 18:21:57
교사들이 21일 부산교육연구정보원에서 열린 ‘디지털 소양 교육 교재 활용 교사 직무연수’에서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교육에 대해 연수를 받고 있다. 부산교육청은 자체 개발한 학년별 보조교재 ‘디지털은 내 친구’를 활용해 이번 연수를 진행했다.
정대현 기자 jhyun@busan.com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