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설화수·헤라 등 아모레 인기상품 ‘뷰티 기획전’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롯데홈쇼핑이 인터넷쇼핑몰과 모바일 TV 엘라이브를 통해 아모레 인기상품을 선보이는 뷰티 기획전을 연다. 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이 인터넷쇼핑몰과 모바일 TV 엘라이브를 통해 아모레 인기상품을 선보이는 뷰티 기획전을 연다. 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이 인터넷쇼핑몰과 모바일 TV 엘라이브를 통해 아모레 인기상품을 선보이는 뷰티 기획전을 연다.


롯데홈쇼핑은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설화수·헤라 등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아모레 미(美)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이 뷰티 상품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뷰티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3040 여성 비중이 50%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 설화수·헤라·디올·에스티로더 순으로 수요가 높았으며 대용량·가성비 상품보다는 가격이 비싸도 품질이 입증된 유명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았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인터넷·모바일을 통해 3040 여성 고객의 수요가 높은 인기 뷰티 브랜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롯데아이몰에서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아모레 미위크’에는 설화수·헤라·아이오페 등 아모레퍼시픽 인기 브랜드의 500여 개 상품이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된다. 헤라의 대표 제품인 ‘블랙쿠션’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아이오페 스킨케어 제품 ’레티놀 엑스퍼트’, 설화수의 ‘윤조 에센스‘, ‘자음생 크림’ 등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구매고객에게는 최대 20% 적립, 카드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또 7일까지 매일 오후 8시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특집 방송도 진행한다. 5일에는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365’ 보습크림, 6일에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등이 선보인다.

권영준 롯데홈쇼핑 e커머스영업부문장은 “뷰티 상품도 온라인 구매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구매 트렌드, 인기 상품 등을 발빠르게 분석해 고객 니즈에 맞는 뷰티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