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구, SNS 주민 서포터즈 4기 발대식 개최

박미정 부산닷컴 기자 mj30241@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 동래구(구청장 장준용)는 지난 11일 동래구청 2층 대회의실에서 ‘동래구 SNS 서포터즈 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4기를 맞이하는 동래구 서포터즈는 구정, 행사, 문화·관광 자원 등을 주민의 시각에서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온라인 구정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동래구는 지난달 12월 4일부터 22일까지 대학생과 직장인, 주민 등을

대상으로 서포터즈를 모집했으며, 온라인 구정 활동의 활성화를 위해 총15명의 서포터즈를 선정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동래구 SNS 서포터즈로 선발된 주민과 장준용 동래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3기 우수 서포터즈 표창장 수여와 4기 서포터즈 위촉장을 수여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서포터즈 활동 응원과 함께 앞으로의 홍보 방향을 모색했다.

지난해 3기 서포터즈는 동래읍성역사축제, 빛이 물든 온천천 빛축제 등 다양한 행사와 문화재, 맛집, 명소 등을 소개하는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했으며, 4기 서포터즈도 올해 30회를 맞이하는 동래읍성역사축제를 비롯해 주민의 삶과 밀접한 구정을 중점적으로 다룰 계획이다.

이날 발대식에서 장준용 동래구청장은 구에서 새롭게 추진하는 다양한 시책뿐만 아니라 동래에서 일어나는 행사를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 홍보하여 살기 좋은 동래 만들기에 서포터즈 여러분들이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박미정 부산닷컴 기자 mj30241@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