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부산 서은숙 “무능하고 오만한 정부에 회초리를” [PK 선대위원장 마지막 호소]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위대한 부산시민 여러분! 서은숙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상임선거대책위원장입니다.

윤석열 정부 지난 2년 돌아보면, 힘든 기억만 떠오릅니다. 참사와 사건 사고가 계속되는데도 책임지는 사람 하나 없습니다. 물가는 폭등하고, 이자는 끝없이 오르는데 대책 하나 없습니다. 민생 무능, 경제 폭망에 이제는 더 못살겠다고 모두들 아우성입니다. 우리 모두가 이렇게 힘든데, 정부는 민심을 외면하고 있습니다. 윤석열 정부의 무능과 오만으로 우리의 삶이 얼룩지고 있습니다.

우리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후보들 모두 예비후보 등록부터 이 시간까지 최선을 다하며 부산시민들과 함께 해왔습니다. 국민의힘 재활용 후보, 돌려막기 후보와는 다르다고 당당하게 말씀드립니다.

더불어민주당은 항상 부산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가덕도신공항 건설, 북항 재개발 사업 등 부산의 큰 사업은 민주당이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아직, 우리 부산에 할 일이 많습니다. 가덕신공항 조기 착공, 경부선 지하화 사업, 부울경 메가시티 재추진 등 부산을 위해 해야 할 일이 너무나 많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이 해 내겠습니다. 부산시민과 함께 완수하겠습니다.

위대한 부산시민 여러분! 이번 총선은 무능하고 오만한 정부에게는 회초리를 들어주십시오. 총선 승리로 윤석열 정권의 폭주를 막아내고 민생을 끝까지 챙기겠습니다. 유능하고 일 잘하는 후보, 부산발전을 완수할 일꾼을 뽑는 선거입니다. 혼신의 힘을 다해 일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에게도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 경쟁력 있는 민주당 후보들을 각 지역에서 정권 심판의 도구로 써주시고 제대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정치가 바뀌고, 부산이 바뀌면, 내 삶이 달라집니다. 더불어민주당 한 번 믿어주시길 간곡히 호소드립니다. 부산의 자부심으로, 높은 시민 의식으로, 역사적 책임감으로 부산시민의 삶과 부산의 미래를 위해 민주당에 투표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