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가정상담센터 가정폭력 예방 캠페인 진행  

박미정 부산닷컴 기자 mj30241@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거제가정상담센터(센터장 임귀숙)는 지난 5일 장승포 해안로에서 개최된 벚꽃 행사‘포포blossom로드’를 찾아 가정폭력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만개한 벚꽃을 보며 봄을 즐기는 시민 300명을 대상으로 거제가정상담센터를 알리고, 가정폭력 예방과 조기 신고 및 피해자 보호에 대해 홍보했다.


또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함께 진행하면서 시민들의 관심을 끌고, 주변에 가정폭력 피해가 발생하면 적극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대처방안 등을 소개하며 가정폭력의 심각성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벚꽃 캠페인에 함께한 참여자는 “봄꽃들이 있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인상 깊었으며 최근 증가하고 있는 가정폭력에 대해 모두 경각심을 가지고 가정폭력 예방을 위해 노력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거제가정상담센터(센터장 임귀숙)는 가정폭력 피해자 상담 및 보호, 의료지원, 법률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도움이 필요한 시민은 전화 또는 내방 상담 및 홈페이지를 통한 익명 상담 등을 통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eojecounsel.or.kr) 및 거제가정상담센터(☏633-7638/7636)로 문의하면 된다.




박미정 부산닷컴 기자 mj30241@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