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레이디스로타리클럽(회장 임태분), 동구 홀몸어르신 가구에 설명절 음식 전달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국제로타리 3661지구 8지역 부산레이디스로타리클럽(회장 천광 임태분)은 동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명순)와 협업해 지난 22일 설 명절을 앞두고 떡국, 나물, 강정, 모듬떡 등 음식을 부양의무자가 없는 노인세대 50가구에 직접 전달했다.

천광 임태분 부산레이디스로타리클럽 회장은 '어수선한 시국일수록 주변의 이웃을 돌보고 온정을 나누는 것이 여성 봉사클럽의 책무라고 생각한다“면서 ”모두 즐겁고 행복한 설날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8지역 스텔라 김종선 대표는 “날씨는 춥지만 설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명순 동구자원봉사센터장은 “고물가 등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동구 주민들을 위해 많은 기부와 봉사해 주시는 부산레이디스로타리믈럽 천광 임태분 회장 이하 모든 회원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설명절 음식 나눔 행사비용 중 일부(약 100만원)는 지난해 연말 바자회 수익금으로 충당됐다.

또한 부산레이디스로타리클럽은 2024년 지난해 동구 수정2동 쪽방에 밑반찬 키트 전달 및 추석 명절 음식 후원, 안창마을 연탄 및 생필품 기부 등의 활동을 펼쳤다.

또한 천광 임태분 회장은 동구 수정2동 쪽방 냉감이불 기부 및 해운대구 반송1동에 난방용품을 후원 등의 나눔활동을 단독으로 실시함으로서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파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