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구 대연3동 장상호 위원장&전경수 위원, 나눔리더 인증패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대연3동 주민자치위원회
장상호 위원장 실버리더
전경수 위원 그린리더

왼쪽부터 오은택 부산 남구청장, 장상호 남구 대연3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박선욱 부산사랑의열매 사무처장 왼쪽부터 오은택 부산 남구청장, 장상호 남구 대연3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박선욱 부산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부산 남구 대연3동 주민자치위원회 장상호 위원장과 전경수 위원이 지난 11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리더 인증패를 수상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

장상호 위원장은 지난번 기부에 이어 누적 500만원을 달성해 '실버리더'로 위촉되는 영광을 안았고 전경수 위원은 100만원 기부를 통해 '그린리더'에 이름을 올렸다.

나눔리더는 2017년부터 시작된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개인 기부자를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1년 안에 100만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약정한 개인에게 자격이 주어지며,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의 희망을 밝히는 데 앞장서고 있다.

장상호 위원장은 “나눔은 작은 씨앗이지만 우리 사회에 큰 나무를 심는 것과 같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며 이웃과 함께 성장하는 따뜻한 대연3동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전경수 위원은 “나눔리더라는 이름에 걸맞게 나눔 문화 확산에 더욱 힘쓰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오은택 남구청장은 “장상호 위원장님과 전경수 위원님의 숭고한 나눔 정신에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면서 "두 분의 아름다운 행보는 남구 주민들에게 큰 귀감이 되고 있다"며 "남구청은 앞으로도 나눔 문화를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왼쪽부터 오은택 부산 남구청장, 전경수 남구 대연3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박선욱 부산사랑의열매 사무처장 왼쪽부터 오은택 부산 남구청장, 전경수 남구 대연3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박선욱 부산사랑의열매 사무처장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